티스토리 뷰
금연은 게임이다. 뱃속에 기생하는 촌충은 니코틴이며 먹이를 안줘서 굶어 죽이는 게임일 뿐이다.
금연을 노예생활의 해방이요, 상실감과 무기력에서 진정한 의미의 기쁨을 찾을수 있는 행위다.
담배따위는 필요없다. 담배의 사슬을 끊자.
담배를 피유는 이유는 무엇인가? 담배없는 삶의 불안감이고 이건 착각이며 세뇌일뿐이다.
가슴통증, 병균, 환상, 착각, 두통 벗어나기, 올가미, 비참함.
담배를 왜 피우는가?
금연은 하루종일 울리는 경보기가 멈춘것이요, 헤어나오지 못할것 같은 악몽에서 깨는것 뿐이요, 얼굴에 난 발진에 손을 안대는 것 뿐이다. 간단하고 쉬운것이다.
금연은 모기에 물린곳을 안긁고 버티는 작지만 쉬운 행위이다.
흡연이 마음의 의지가 된다는 것은 환상이며 담배가 즉시 주는 무기력감과 박탈감 두통에 마음의 의지는 오히려 새로운 걱정을 만들어 낼뿐이다.
흡연은 마약중독이고 지병이며 연쇄반응이다.
흡연을 가로막는것은 공포심이며 니코틴을 들이마시지 않으면 공허하고 불안한 기분이 들지 않을까 하는 공포심을 만든다.
중독이란 마약을 투여하지 않으면 한순간도 그대로 있을수 없는 상태를 말한다.
니코틴은 초조함을 만들어내고 스트레스를 높이고 두통과 무기력감과 심심함을 동반한다.
담배는 혈관을 독극물을 넣는행위이며 뇌에 공급되는 산소량을 줄여 두통을 수반한다.
담배가 허용되는 이유는 마약이 아니라서 그런게 아니다. 돈의 논리에 의해서 효과가 서서히 나는 마약이 허용되는것 뿐이다. 하지만 그 결과를 더 참담하다는것을 이미 세상은 알고 있다.
마지막 담배를 필운후 "이것으로 마지막이다. 굿바이" 하며 확신하는 것이다. 귾는다고 결심하고 끊은 사실은 '소망'하는게 아니라 '인식'해야한다.
금단 현상 따위는 애초에 없다. 의심이나 불안이 들기 때문에 담배가 피우고 싶어지는것 뿐이다.
공허감은 얼굴의 발진과 같다. 무조건 담배를 피우고 싶다고 하는 패닉과 같은 기분이다.
담배는 진정한 안식을 가져다 주지 못한다.
담배는 필요없는 존재며 마약중독이다.
담배는 마약이며, 불결하고 혐오스럽다.
흡연신화는 미디어와 돈이 만들어낸 잘못된 착각과 환상일뿐이다. 담배자체가 줄수 있는 안도감과 마음의 기대, 기쁨은 거짓된 것이며 오히려 니코틴 중독증을 일으키며 몸을 상하게 하고 무기력감과 두통을 준다. 이로써 진정한 안식과 편함을 가질수 없게 된다.
금연법 : 두번다시 담배를 피우지 않겠다. 담배를 못피우게 되었다고 섭섭해 하지 않는다. 금연했다는 사실에 기뻐하자.
마약으로 공허감을 치유하고 채우려 한다.
흡연은 병적행위이며 마약중독이며 지병으로서 심장을 두근거리게 하고 사람을 초조함과 무기력감에 이르게 한다.
금연을 함으로서 건강, 금전, 활기, 좋은 공기, 자신감, 차분한 마음, 자존심을 갖는다.
담배를 피우지 않는것은 멋진일이며 모든 흡연자들은 담배를 피우지 않을수 있는 나의 상태를 부러워 하고 갈망한다.
노예같은 일생에서 벗어날때이다.
개새끼도 쇠사슬을 벗어나려고 발버둥치는데 나라고 그 쇠사슬의 옥죄임에 죽어가고 있나. 인식의 차이다. 내가 가진 담배는 포도당이나영양제가 아니라 독극물이며 내 목을 죄오는 쇠사슬이다.
담배는 몸과 마음이 함께 스스로를 파괴하는 불결한 일생이며 역겨운 담배냄새는 주위사람에게도 피해가 간다. 더럽기에 피할뿐 말하지 않는다. 이는 좋아서 말을 안하는게 아니라 더러운건 피하려는 것이다.
올가미에서 벗어나야한다. 딱 한대의 담배만큼 무섭고 강력한 작은 악마는 없다. 이 악마에게 먹이를 주는 순간 다음 먹이를 주게 만들며 노예로 만들어 버리는 습성이 있기 때문에 이는 의지와 달리 절대로 만지면 안되는 마약 중독이다. 마약 중독에 빠질 이유는 없다.
